CYBER PROMOTION

글로벌우성

우성뉴스

사이버홍보우성뉴스

제목 2019 우성사료 사업전진대회 실시
보도일자 2019-01-15 조회수 1,725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우성사료가(대표이사 지평은) “2019사업전진대회”를 전국의 대리점 사장단과 영업조직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월 10일 대전 ICC호텔에서 실시했다.“2019 위대한 여정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의 사업성과를 분석하고 2019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장 전경


행사주제 "2019 위대한 여정의 시작"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하고 있다.

이날 지평은 대표이사는 “창사 50주년을 맞은 우성은 아산 스마트 공장의 성공적인 준공을 발판 삼아 새로운 50년을 시작하는 중요한 출발점으로 생각하고 고객 최우선 경영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한재규 상무(영업본부장)가 2019년 사업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50년 축산 전문회사 저력으로 시장 리드하고, 고객과 동반성장 할 것”
우성의 영업을 이끌고 있는 한재규 상무는 “지난 한 해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이룬 우성의 영업 조직과 대리점에 감사드린다. 우성은 장기 발전 계획을 토대로 아산공장 신축을 비롯해 논산, 경산공장에도 제조 시설을 업그레이드시켰으며, 현장 영업 조직도 강화해 서비스의 질도 높일 것이다. 축산 시장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질병의 공포와 곡물가 상승, 경기 침체로 으로 어려움이 지속되겠지만, 50년 장수 기업의 노하우와 저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리드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우성의 영업조직은 모든 활동을 고객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춰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 지원을 통해 고객농장의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축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목표다.
다음글 : 아산공장 탐방 언론보도
이전글 : 우성사료 50주년 행사 실시
목록 보기
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