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피그팜솔루션으로 양돈비전 찾는다
2008.11.07

피그팜솔루션으로 양돈비전 찾는다

 

우성사료(대표이사 부회장 지평은)가 지난 10월 21일 우리 나라의 대표적 청정지역인 제주도(마리나 호텔)에서 양돈 우수농장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에 소개된 월금농장(대표 조학수)은 모돈 150두 규모의 전국 평균의 보통 농장 이었지만 2년여간 우성 피그팜솔루션 프로그램을 적용한 결과 MSY가 6두 이상 추가 증가하는 놀라운 성적 개선으로 우수농장으로 탈바꿈 했다.

복돼지농장(대표 김정민)은 모돈 155두 규모로 MSY 18두의 우수한 농장이었으나 피그팜솔수션 프로그램을 적용한 결과 MSY가 2두 이상 추가 증가하여 명실공히 전국 최고 수준의 농장으로 자리를 굳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우성사료 강길승 양돈부장은 “두 농장을 통해서 어려운 양돈 현실 속에서도 한국 양돈의 비전을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내년에는 올해에 비해 곡물가를 비롯해 생산비가 안정될 것”으로 긍정적인 전망을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기본에 충실한 경영으로 매출액을 증가시키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양돈경영 전략임을 당부했다.

 

 

우성 피그팜솔루션 서비스 프로그램 호평

우성사료는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양돈경영을 위하여 인터넷 기반의 이노컴웹 전산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양돈현장의 생산관리과 모돈의 개체관리를 체계화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농장의 폐사원인을 제거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프로젝트인 우성 “피그팜솔루션” 서비스로 저하된 모돈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한편 모돈의 등지방 두께를 측정하는 방법을 통해 모돈의 영양상태를 관리하고 있으며 환기시스템 컨설팅을 통하여 폐사율과 증체율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는 종합 서비스 제공으로 양돈 경영인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우성사료는 곡류가공 특허기술 CPT공법과 섬유질원료 가공기술 FPT공법을 통하여 제조된 이노텍사료와

‘위기의 양돈업을 살리자’는 사명과 책임감으로 농장의 문제를 사안별로 확실하게 해결하는 “피그팜솔루션”을 제공하여 양돈장의 생산성 향상을 이루어내고 있다.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