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8년, 축·수산 강국 대한민국을 꿈꾸며 우성사료의 도전은 시작되었습니다. 변하지 않는 열정으로 달려온 반 세기, 국내 최고의 사료기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축산업 리더까지. 우성사료의 힘찬 약진은 계속됩니다.
우성사료는 기업의 성장과 더불어 축산업을 보다 성숙하게 만들고 고객은 수익성 증대와 함께 사회를 보다 더 풍요롭게 만듭니다.
우성은 항상 최첨단 선진기술과 설비 도입을 위한 투자를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우성사료가 2018년 준공한 아산공장 Smart Factory는, ICT 기술을 활용한 최신 제조시설을 통해 고품질 사료를 생산합니다. 각 사업장은 자동화 시설을 통한 생산성 향상은 물론, 제조실행시스템(MES)을 기반으로 원료 입고부터 주문, 제품 출고까지 효율적 생산 구조를 확립하였습니다.
원료 관리와 제품배합 등 모든 과정에서 컴퓨터 계량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준 높은 품질관리가 이루어지며, 폐열 활용 시설을 통해 환경오염을 줄이는 Clean&Green Factory를 지향합니다.
우성사료는 앞으로 미래지향적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의 내실을 다지는 한편, 축산업 성장과 국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려 합니다. 사료산업의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우성사료가 되겠습니다.
우성사료는 국내에 사업 1본부(논산), 사업 2본부(경산), 사업 3본부(아산) 3개 사업장을 두고 있습니다.
전국 7개의 영업소와 2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빈틈없는 물류망을 구축하였으며, 고객이 필요할 때 즉각 달려갈 수 있는 근거리 신속 대응 서비스 시스템도
구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