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힐링 캠프 실시
2015.07.22

 


 

 


 

 

우성사료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및 힐링 캠프 실시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를 준비하자”

 

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가 상반기를 마감하고 하반기 힘찬 출발을 위한 경영전략회의와 임직원 교육을 실시했다.

대전에 있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경영전략회의를 실시했으며 변화 없이는 미래가 없다는 경영방침에 따라 혁신을 통한 시장 접근을 강조했다. 

우성사료는 내부적으로 물량증대에 힘쓰고 고객에게는 수익을 올려주자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품질을 기반으로 대 고객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으며 어려운 축산시장의 환경에 맞는 경제성과 효율성을 갖춘 신제품도 내놓겠다는 계획이며 모든 축종에 대해 선진국과의 기술제휴도 지속하기로 했다.

한편, 지난 7월 3~4일과 10~11일 까지 2차에 걸쳐 경북도 문경소재 문경관광호텔에서 “2015한마음 힐링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우성사료의 임직원과 우성양행, 우성운수를 포함한 계열사의 모든 직원이 참여해 “힐링”이란 주제로 진행됐으며 어려운 축산환경 속에 지치고 힘든 자신과 동료를 돌아보고 재충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캠프를 통해 팀과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대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했다..

정보연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축산업을 비롯한 모든 경제가 어려운 요즘 심신을 단련하고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위기를 돌파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자”고 강조했다.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