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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성사료, 보강사료 레벨업…하절기 더위사냥 나선다
2022.05.17

 

-보강사료 레벨업! 하절기 더위사냥 캠페인

-우성사료 하절기 보강 캠페인

-우성사료 올해도 하절기 준비 철저!




매년 하절기 고온현상은 더욱 심화되고 있다. 그림1 나타난 것과 같이 10년단위로 여름철 최고기온의 변화를 육안으로도

확인할 있다이는 매년 더욱 더워지고 있다는 것으로 있다. 기상청에서는 올해 하절기 기온은 평년보다 높을

이라는 예측을 발표하였다. 


그림1. 10년별 하절기 최고기온 비교(: 2001~2010, : 2010~2020)


우성사료는 여름철 매년 올라가는 기온에 반복적이지만 매년 나은 하절기 캠페인을 시도하고 있다보통 하절기 고온의 

절정은 7~8월이라 판단할 것이다. 하지만, 우성사료는 봄이 지날 무렵 하절기 캠페인을 준비하며5월부터 적용시키는

강구하고 있다.

 

 

1. 보다 신선한 사료를 전달하기 위해 원료가 입고되는 시점부터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 

    세부 단계를 나누어 관리하고 있다. 

 

우성사료가 보강사료 레벨업하절기 더위사냥 캠페인을 시작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논산공장)

 

1)부두에 도착한 원료의 과학
부두에 원료가 도착함과 동시에 품질관리팀이 직접 채취한 시료를 물리적/화학적 분석을 자체 분석시설을 통해 꼼꼼히 
관리한다엄격한 합격기준을 통해 평가된 원료만이 공장 입고가 진행된다. 

2)사료공장까지의 원료 이동

우성사료의 사료공장은 논산/경산/아산에 위치해 있으며, 효율적인 원료 이동이 고려된 공장으로 자리잡고 있다원료가 
도착한 부두에서 가장 최적의 동선 공장으로 이동할 있다는 의미이다적재적소(適材適所) 원칙을 강구하여 신선한 
원료를 공급이 가능하다또한, 과정에서 LMO (Living modified Organism)관리를 통해 가축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3)사료공장에서의 체크리스트

우성사료 공장들은 최신 설비가 적용된 공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먼저, HACCP (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관리를 통해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를 일체 
방지하고 있다또한, 옥수수를 비롯한 주요 원료 저장 생길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보존제 특수첨가제를
용하여 신선한 원료 보관을 원칙으로 한다.

4)사료 가공 원칙
우성사료는 50 이상에 경험이 축적되어 최고/최적의 제품을 추구한다. 여름철에는 특히, 온도 습도가 높아 설비에
제가 생기기 쉽다그렇기 때문에 우성사료에서는 사료 가공 중간 중간 드라이어 가동을 통한 설비 쿨링을 하는 것을 원칙
으로 실시하고 있다이러한 노력은 최초 제품의 설계치 대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다.

5)좋은 제품 고객에게 전달
생산된 최고/최적의 제품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적에 배차 시스템을 내부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라미네이팅 지대를 도입하여 지대 내부 코팅으로 습기를 잡아주는 방법을 도입하였으며이지오픈 지대를 사용하여
고객이 보다 편하게 사용할 있도록 하였다.

 

 

 

2. 하절기 보강 사료는 3단계로 관리되어 고객에게 다가간다.


하절기 더위사냥을 위한 레벨업된 보강사료가 출하 대기하고 있다.(논산공장)

 

우성사료는 하절기 보강 사료를 5월부터 적용시켰다. 이번 하절기 보강은 3단계로 구성되는데, 

➊5~6 하절기 시작 보강  7~8 하절기 피크 보강 ➌9~10 하절기 마무리 보강으로 체계적인 보강이 것이다.

 

세계적인 축산 연구기관인 SFR (Schothorst Feed Research) 기술제휴를 통해 우성사료는 최고의 품질 사료를 추구 

하고 있으며, 이는 치솟는 원재료비 상승에도 고집되고 있는 부분이다. 하절기에 올바른 보강방법을 SFR 연구기관으로

부터 자문 받아 열생산량을 최소화하고, 사료 이용효율을 높이는데 초점을 두었다. 이는 하절기 축종에 적합한 아미

/에너지가 적극 반영되었으며, 추가적으로 이온균형을 위한 미네랄 강화, 고온스트레스 저감 특수 첨가제 처방 등에

법이 사용되었다. 우성사료만의 특허 공법 가공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내어 가축에게 보다 편안한 먹거리를 제공할

으로 판단된다.

 

우성사료는 매년 반복되는 하절기지만, 고객과 함께하는 마음 갖음으로 모든 임직원이 힘내어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유의미한 움직임은 농장 생산성 향상에 직결될 것이며, 모든 고객이 무더운 여름철을 이겨낼 있는 방법이라 

사료된다.



내용문의: 영업전략본부 마케팅실 실장 홍석만 박사 010-4419-1076 smhong@woosung.kr

               영업전략본부 마케팅실 양계연구원 조현민 박사 010-4419-1657 hmcho@woosung.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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