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우성사료, 대전시, 적십자사, 지역기업과 ESG 실천 업무협약 체결
2023.05.16

 

 

 

우성사료는 5월 16일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서 대전시와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서구청, 지역기업과 
환경·사회·투명 경영(ESG) 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산림탄소상쇄 숲’ 조성행사에 참여했다.




▲  한재규(왼쪽 1번째) 대표이사와 대전시장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서구청, 지역기업과 환경·사회·투명 경영(ESG) 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가 주관했으며 
친환경 경영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자체와 대전세종지사, 기업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협약은 이장우 대전시장, 서철모 서구청장,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송하영 회장, 
이동열 하나은행충청영업그룹 대표, 황민재 롯데케미칼 종합기술원장, 한재규 주식회사 우성사료 대표 등이 참석해 체결했다


주식회사 우성사료는 산림탄소상쇄 숲 조성과 관리에 필요한 운영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서구청, 지역 기업과 환경·사회·투명 경영(ESG) 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협약체결 후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 최근 조성한 산림탄소상쇄의 숲과 기부자의 숲을 둘러보고
나무에 명패를 걸어주며 탄소중립을 실천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  한재규 우성사료 대표이사(오른쪽 1번째)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 조성된 산림탄소상쇄의 숲에서 나무에 명패를 걸어주고 환하게 웃고 있다.



▲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세상만들기 우성사료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