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사업전진대회 행사관련=축산신문게재
2002.01.22

96만톤 판매목표 달성 힘찬 첫걸음

 

우성사료, 2003 대리점 사업전진대회 개최

 

 

 

 

"96만톤 판매목표 달성". 이는 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의 올 화두.

우성사료는 계미년 새해를 맞아 지난 17일 부산에서 전국에 있는 우성사료 대리점 사장들과 우성 전체 영업조직 등 5백여명이 부부동반으로 참석한 가운데 '2003년 우성사료 대리점 사업전진대회'를 열고, △96만톤 판매목표 달성 △대리점 수익구조 개선 △베트남 해외사업 조기정착을 다짐했다.

이날 지평은 대표이사는 올 사업목표를 이같이 강조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의 시스템화에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자고 당부했다.

특히 우성사료는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아 "2003 TRY AGAIN NO.1 그 하나된 힘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사업전진대회를 개최, 올 사업목표달성과 업계선두 탈환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과감하게 실시키로 했다.

또 기업의 사명을 고객과 서비스를 통한 수익창출에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성사료는 이번 사업전진대회를 통해 지난 한해동안의 사업성과를 돌이켜보고, 21세기 아시아를 대표하는 초우량 사료전문기업으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화합과 전진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우성사료는 이번 행사에서 새로운 패러다임과 축산환경에 공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지원전략을 발표하고, 아울러 올 각 영업지구별 판매목표를 수여하는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그러니까 이날 행사는 1∼3부로 나누어서 진행되었는데 1부에서는 2002년 사업결산보고 및 2003년 전략발표가 준비된 영상을 통해 축종별로 참석자들에게 제시됐으며, 2부에서는 2002 판매실적에 대한 수상자 시상과 장기대리점(골든 패밀리상)에 대한 시상식, 그리고 3부에서는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는 우성사료 하모니 페스티발과 롯데쇼를 관람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이어 레이저쇼와 전국 120여개 대리점 사장들의 인물사진을 영상으로 처리한 오프닝 테마영상물을 제작, 참석자들에게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특히 지난한해 최우수 영업지구인 전주지구본부의 한해동안의 영업활동과 성공포인트를 다큐멘터리로 제작,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최우수 대리점과 지역부장, 경영지원부장을 대상으로 부부가 함께 핸드프린팅을 실시, 수상의 기쁨을 더욱 증가시켰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우성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김영란 yrkim@chuksannews.co.kr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