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합사료업체별 올해 히트상품
2002.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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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합사료업체별 올해 히트상품
(주)우성사료(대표이사 지평은)은 올해 자사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 양돈사료인 `M2시리즈'와 낙농사료인 `심비오시리즈'를 꼽았다.
우성사료에 따르면 `M2시리즈'는 자사 양돈사료판매량의 70%로 전 직원들은 물론 양축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히트사료이다.
또한 `심비오시리즈'도 2000년 1월 출시한 이래 현재 월 5000톤이상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우성사료의 대표적인 낙농제품이다.
◆M2시리즈
M2시리즈는 고영양 에너지를 통해 농장최고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노리는 품목으로 우성사료 양돈판매물량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우성사료는 이에대해 “고객에게 당당히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기 위해 필드에서 타회사와의 치열한 입증경쟁으로 승부를 가린 결과”라고 밝혔다.
실제로 우성사료는 56일령콘테스트, 70일령콘테스트, 슈퍼모돈콘테스트 등 현장에서 이뤄지는 생생한 목소리와 입증을 통해 한국 최강의 양돈사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진가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
M2시리즈의 장점은 성장단계별 취약한 부분을 구충, 젖먹이 닥터, 뉴M2 등을 통한 다방면의 보강을 통해 각 농장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만들어준다는 것이다.
우성사료 관계자는 “M2는 우성사료의 대표적인 양돈사료로서 고객의 사랑속에 히트행진을 지속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심비오시리즈
우성사료의 심비오시리즈는 오랜 실전경험의 바탕위에 새로운 반추영양이론을 도입해 출시됐다. 이 사료는 에너지 수준의 상향조정은 물론 단백질의 By-Pass율을 상승시키는 특수배합설계를 해 영양소의 체내 대사과정에서의 에너지 소모를 감소시켰으며 이론적 설계와 최종적인 결과를 유기적으로 연결시키는 과학적인 서비스 도구를 활용하고 있다.
심비오시리즈는 또한 보호단백질 개선제를 특수첨가하고 반추위 비분해 흡수단백질이 높은 원료를 엄선했으며 특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돼 있다.
심비오 제품 라인은 목장의 조사료 여건, 젖소의 영양 및 건강상태, 우유 생산량과 유질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심비오 4호, 스타, 골드, 검정, 농축, 큐 등 6종이 개발됐다.
우성사료는 심비오의 성공비결을 단순히 제품의 성능만을 판매한 것이 아니라 SerDuct(Service&product:서비스와 생산의 결합)의 컨셉하에 심비오 제품과 함께 우성낙농MMAL서비스 팩키지를 개발해 현장접목시킨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