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하반기 돈드림 양돈캠페인 발진회의...
2003.08.25

"Try again NO.1 그 하나된 힘으로!!!"

 

 

하반기 양돈사료 판매 혁신을 위한 캠페인 발진회의(일명 "돈드림캠페인")가 오늘 오전

 

9시부터 전체 영업조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최근 경기불황과 축산물 소비감소 그리고 돈가하락으로 이어지는 양돈 불황국면속에서

 

양돈사료 32,000톤 판매달성을 위한 대반격이 시작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시장여건속에서 신제품 피그웰(pigwell) 시리즈의 출시와 더불어 새로운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는 지역과부장들을 격려하고 2002년 뜨거운 열정와

 

하나된 마음으로

3만톤 달성을 이루었던 기억을 다시한번 재현하고 진정한 업계 1위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자 짧은 기간에 많은 준비를 거쳐 기획된

 

캠페인으로 성공에 대한 확신이 남다르다.

 

 

 

 

이날 행사는 김원태 상무이사의 오프닝 인사말에 이어 캠페인전략과 신제품에 대한

 

조성복 양돈PM의 진행으로 오후까지 진행되었는데 특히 손홍철,송성철,손영익등 세명의

 

지역과부장의 사례발표가 있었으며 오후에는 각 사업본부별로 캠페인 전략회의가

 

진행되었다.

 

 

 

 

무더운 여름, 양돈 Pre-Campain을 통해 준비한 47명의 지역과부장들의 노고가 이번

 

4개월간의 캠페인 기간동안 풍성한 결실로 이어지기를 기대하면서 우성가족 모두는

 

하나된 목표와 불타는

각오로 힘차게 캠페인 발진를 진행하였다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