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News
언론보도

경북1지구 양돈우수농장의 날 개최
2001.03.28

지난 3월 23일 오전 11시 고령군 한국웨딩부페에서 경북1지구 양돈 우수농장의날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한마음농장(기우종 사장)의 M2사료 급여를 통한 년간 성적 및 비육돈성적의 우수성을 참석한 50여명의 인근 지역 사양가들과 함께 공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한마음 농장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최근 어려운 양돈시황속에서도 높은 생산성을 통해 수익향상을 이룩하고 있는 모범적인 사양가로서 평균 160일령에 110kg을 출하하고 있으며 70일령테스트 결과 평균 33kg을 나타내고 있다.이밖에도 현재 PSY23두 실현,

모돈회전율 2.29, MSY 20.7, 사료효율 2.96 를 나타내고 있다.

 

행사는 김종운 경북1지구 본부장의 시황소개에 이어 한마음농장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비디오 영상자료(농장방문을 못한 사양가들에게 농장의 현장감있는 느낌을 전달) 감상과 이번에 새롭게 지역을 맞게된 양준영지역과장의 발표순로 진행되었다.

 

 

끝으로 이번 우성농장의날 행사는 최근 어려운 국내외 시장상황에서 양돈장의 생존전략를 위해 생산성 향상과 생산비 절감을 통한 농장경쟁력확보의 사례를

입증시키주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참석자들도 새봄을 맞아 새롭게 도전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로 삼았다.

 

참고로 행사사진을 첨부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맨 위로가기